골든훼밀리ㆍ한국가수협회 제주도지부 ‘2021 대중가요 FESTIVAL’
상태바
골든훼밀리ㆍ한국가수협회 제주도지부 ‘2021 대중가요 FESTIVAL’
  • 장혜경 기자
  • 승인 2021.11.18 07: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1월 21일(일) 오후 1시
제주시 탑동해변공연장

골든훼밀리(단장 김용철)는 오는 21일 제주시 탑동해변공연장에서 (사)한국가수협회 제주도지부(회장 박문환)와 조인트 콘서트 '2021 대중가요 FESTIVAL'를 개최한다.

이번 공연은 (사)한국가수협회 제주도지부 주최, 제주시 주관으로 진행되며, 골든훼밀리, 신수이, 해풍, 차순양, 현미란, 이성경, 김호남, 현충하, 김정대, 김태하, 부재식, 복주, 안서정, 허진, 혜미, 장상은, 오일권, 티나홍, 송미, 김옥희, 고은영, 고순심, 정수연, 정지연 등이 출연하여 다채로운 공연무대를 선보이게 된다.

김용철 단장은 “도민들이 코로나19로 지친 일상을 조금이나마 음악으로 위로 받고, 현재 어려움이 지나고 나면 훨씬 큰 행복이 올거라는 염원을 담아 골든훼밀리 9명의 단원들이 바쁜 시간을 쪼개가며 열정적으로 준비한 무대이니만큼 도민여러분들이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전했다.

9인조밴드 골든훼밀리는 김용철(색소폰), 조영민(기타), 임덕용(베이스), 이효진(피아노), 오진근(건반), 이우형(트롬본), 임채원(드럼), 이법수(퍼커션), 김홍자(싱어)로 구성되어, 도내ㆍ외 각종 행사 및 장애인단체와 소외계층을 위한 연주를 진행하는 등 꾸준한 활동을 해오고 있다.

이날 공연은 코로나19 감염예방을 위해 좌석 간 간격유지 및 마스크착용 등 생활 속 거리두기를 지키며 진행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