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제주특별자치도시낭송협회 20주년 기념 송년詩낭송 ‘시낭송! 20년의 노래’ 공연
상태바
사)제주특별자치도시낭송협회 20주년 기념 송년詩낭송 ‘시낭송! 20년의 노래’ 공연
  • 장혜경 기자
  • 승인 2021.11.16 0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1. 21(일) 15:30
-한라아트홀 다목적홀
20주년 기념 송년詩낭송 ‘시낭송! 20년의 노래’

사)제주특별자치도시낭송협회(회장 강서정)는 오는 21일 한라아트홀 다목적홀에서 20주년 기념 송년詩낭송 ‘시낭송! 20년의 노래’를 공연 한다고 밝혔다.

올해는 2001년 창단한 사)제주특별자치도시낭송협회가 20주년을 맞이하는 해로 이번 송년시낭송회는  코로나19로 인해 사회적으로 문화 활동이 위축되어 문화 예술 향유의 기회가 드물어진 요즘, 시를 사랑하고 시낭송을 즐기는 이들에게 반가운 소식이 되고 있다.

이번 공연은 ‘시낭송! 20년의 노래’라는 타이틀처럼 21년 째 우직하게 시낭송의 길을 걸어온 협회 회원들의 단백하고도 올곧은 심성을 엿볼 수 있는 기회다. 초대회장인 손희정 시낭송가가 연출 및 시나리오를 맡고 김기선 행사국장의 지휘 아래 총 16편의 명시와 퍼포먼스로 꾸며진다.

또한 협회 산하 단체인 청소년시낭송봉사동아리 ‘시울림’ 학생들도 함께 무대에 올라 순수하고 맑은 영혼의 시낭송을 들려줄 예정이다.

제주특별자치도시낭송협회는 그간 한 달에 한 번 정기시낭송회와 연말을 장식해온 송년시낭송회, 시낭송 음반 발간, 성인시낭송대회와 학생시낭송대회 등 제주 지역의 문화 예술 부흥에 앞장서오며 시낭송이 뿌리를 내리는데 정성을 다해오고 있다.

아쉽게도 이날 공연은 코로나19 사회적 거리두기로 인해 관객 없이 무관중으로 진행되며, 유튜브를 통해 실시간 온라인 송출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