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정위탁지원센터, 라이브 Talk 온라인 토크콘서트「꿈을 잡(job)아라」운영
상태바
가정위탁지원센터, 라이브 Talk 온라인 토크콘서트「꿈을 잡(job)아라」운영
  • 김영봉
  • 승인 2021.10.12 16: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가정위탁지원센터(관장 양창근)에서는 지난 10월 9일, 센터 교육실에서 위탁아동 40명이 온라인으로 참여한 가운데 라이브 Talk 온라인 토크콘서트 「꿈을 잡(job)아라」를 운영하였다.

금번 토크콘서트는 코로나19의 영향으로 온라인이라는 공간을 활용하여 진행되었다. 위탁아동 축하공연과 더불어 사회자, 발표자가 이끌어가는 토크콘서트는 방송촬영을 통해 실시간 생중계로 온라인 상에 송출되었으며, 참여아동들이 각 가정에서 토크콘서트를 시청하며 실시간 채팅을 통해 질문하고 소통하는 방식으로 진행되었다.

JIBS제주방송 이정민 아나운서의 사회를 바탕으로 취업에 성공한 자립선배 김지훈님(가명, 30), 김지민님(가명, 25), 나무와숲 지역아동센터 송미경 센터장님이 발표자로 참여하여 ‘면접스킬’, ‘효과적인 취업준비’, ‘다양한 직업의 세계’를 주제로 성공한 자립선배의 노하우를 공유할 수 있는 시간이 되었다.

토크콘서트는 2013년부터 시작해 매년 발표자들이 다양한 주제로 강연을 하고 관객과 소통하는 방식으로 구성된 프로그램으로, 올해는 아동권리보장원의 지원으로 운영되었다.

관련문의는 상담원 오인범 (064-747-3273)에게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