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목초, 제16회 교육감배 전도학교스포츠클럽축제 배구대회 남녀부 동반 준우승!
상태바
보목초, 제16회 교육감배 전도학교스포츠클럽축제 배구대회 남녀부 동반 준우승!
  • 김동필
  • 승인 2022.09.19 16: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보목초등학교(교장 고춘매)는 지난 17일, 제16회 교육감배 전도학교스포츠클럽축제 배구대회에 남자부와 여자부 두 팀이 참가하였다.

아침 건강체력교실과 서귀포시체육회의 협조를 받는 신나는 주말체육학교를 포함한 방과후 배구 활동을 통해 학교스포츠클럽 활동을 하고 있는 상황에서 즐겁게 활동하며 키워 온 기량을 마음껏 펼치고, 경쟁을 넘어 스포츠를 즐기면서 우정을 쌓는 시간이 되었다.

“배구를 하면서 우리의 실력이 어느 정도 되는지 잘 몰랐는데 경기를 통해 꾸준히 연습했던 결과로 2위할 수 있어서 더욱 좋았어요. 앞으로도 공부와 더불어 학교스포츠클럽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싶어요.” “재학생 수가 많은 학교와의 경기에서도 당당하게 경기할 수 있다는 자신감이 생기는 시간이었고 친구들과 추억을 쌓을 수 있어서 좋았어요.” 등 좋은 성적과 함께 덤으로 추억을 선물받는 시간이었다.

학교관계자는 "앞으로도 학교스포츠클럽 활동을 통해 학생들이 신체 활동을 늘려 건강하고 즐거운 학교생활을 할 수 있는 시간이 될 것이라 기대된다."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