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귀포 관내 단체 사랑의 이웃돕기 성금 및 쌀 등 기탁 이어져
상태바
서귀포 관내 단체 사랑의 이웃돕기 성금 및 쌀 등 기탁 이어져
  • 유태복 기자
  • 승인 2024.03.07 19: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귀포 새마을지도자남원읍협의회, 사랑의 이웃돕기 성금 기탁
서귀포 남원읍 청우회, 사랑의 이웃돕기 성금 기탁
서귀폿 신효‧하효 청년회 효돈동 취약계층에 쌀 기탁
서귀포 중앙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엠지디자인」착한가게 현판 전달
(이웃과 함께 만드는 따뜻한 나눔 문화 실천)-
서귀포시 새마을지도자남원읍협의회는 성금을 기탁했다.
서귀포시 새마을지도자남원읍협의회는 이웃돕기 성금100만원을 기탁했다.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새마을지도자남원읍협의회(회장 박대성)는 지난 6일, 관내 어려운 이웃을 돕는데 사용해달라며 성금 100만원을 기탁했다.

박대성 협의회장은 “지역 내 소외되고 어려운 이웃들에게 도움을 드리고자 남원읍 새마을지도자협의회 회원들과 정성을 모아 기탁하게 됐으며, 앞으로도 꾸준한 봉사활동과 기부를 통해 지역사회에 보탬이 되겠다”고 밝혔다.

한편, 이 단체는 매년 성금 기부뿐 아니라 마을방역활동, 도로변 풀베기 환경정비 등 지역사회를 위한 다양한 봉사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서귀포시 남원읍 청우회는 이웃돕기 성금100만원을 기탁했다.
서귀포시 남원읍 청우회는 이웃돕기 성금300만원을 기탁했다.

서귀포시 남원읍 청우회(회장 양창승)는 지난 6일, 관내 어려운 이웃을 돕는데 사용해달라며 성금 300만원을 기탁했다.

양창승 청우회 회장은 “회원들이 한마음 한뜻으로 모은 성금이 어려운 이웃에게 조금이라도 보탬이 되길 바란다”면서 “지역사회를 위한 나눔과 봉사활동을 꾸준히 이어가겠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관계자는 “이 단체는 매년 소외계층을 위한 성금과 쌀 기부, 마을 방역·소독 등 봉사활동을 통해 지역사회 나눔 실천에 앞장서고 있다.”라고 밝혔다.

 

 

(효돈동) 신효, 하효청년회 쌀 기탁
서귀포시 신효, 하효청년회는 쌀을 효돈동주민센터에 기탁했다.

서귀포시 신효청년회(회장 신동영), 하효청년회(회장 한영규)에서 백미200kg(10kg 20포) 및 과즐 10박스를 효돈동주민센터에 전달했다.

관계자는 “이번에 기부받은 백미 20포 및 과즐 10박스는 제주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현물 지정기탁 후 효돈동 관내 취약계층을 돕는 데 활용될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서귀포시 중앙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엠지디자인」착한가게 현판을 전달했다.
서귀포시 중앙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엠지디자인」착한가게 현판을 전달했다.

서귀포시 중앙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동위원장 박성우, 김용철)는 지난 4일 따뜻한 나눔 문화 실천을 위해 제주사회복지공동모금회 착한 가게에 동참한 엠지디자인(대표 박옥희)에 현판을 전달하고 감사를 전했다.

관계자는 “착한가게는 수익금의 일부를 어려운 이웃을 위하여 기부하여 나눔을 실천하는 가게로, 소중하게 모인 성금은 중앙동 취약계층을 위한 반찬, 주거환경개선사업 등의 사업에 쓰이게 된다.”라고 밝혔다.

박성우 중앙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 공동위원장은 “어려운 시기에도 힘든 이웃에 관심을 가지고 따뜻한 기부에 동참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라며 “앞으로도 사각지대 없이 소외된 이웃을 발굴하고 맞춤형 사업을 연계하여 따뜻한 중앙동으로 만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