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솜다리로타리클럽, 사랑의 김치 660KG 후원
상태바
제주솜다리로타리클럽, 사랑의 김치 660KG 후원
  • 박준형 기자
  • 승인 2024.02.07 07: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초록우산 통해 설맞이 김장봉사 및 김치 후원
2일(금) 에듀탑 학원에서 유정임원장(왼쪽)이 나눔릴레이 캠페인에 동참하여 기념사진을 촬영했다.
2일(금) 에듀탑 학원에서 유정임원장(왼쪽)이 나눔릴레이 캠페인에 동참하여 기념사진을 촬영했다.

제주솜다리로타리클럽(회장 송신복)에서는 지난 5일, 제주시 오라동에 위치한 남현김치에서 설맞이 김장봉사 활동을 진행하고 사랑의 김치 660KG을 초록우산 제주지역본부(본부장 변정근)에 전달했다.

이번 사랑의 김치는 민족 대명절인 설날을 맞이하여 지역 내 소외된 이웃들에게 사랑을 전하고자 마련되었다. 전달된 김치는 제주도내 보육원을 비롯하여 조손가정과 한부모가정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제주솜다리로타리클럽 송신복 회장은 “미래의 주역인 아이들에게 맛있는 김치를 맛보여주고자 회원들과 함께 김치 봉사를 통해 사랑의 김치를 마련하였다.”며 “설을 맞이하여 즐거운 명절 인사와 함께 따뜻한 응원을 전하고 싶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제주솜다리로타리클럽은 2013년부터 초록우산을 통해 제주도내 소외아동 가정에 김장김치를 비롯하여 쌀 화환 기부, 장학금 전달, 아동 놀이공간 사업비 지원 등 다양한 나눔과 봉사활동을 실천하고 있다. 또한 회원들도 각자 초록우산을 통해 정기후원에 동참하며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