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부동산원 제주지사 ‘설맞이 사랑의 쌀 나눔’
상태바
한국부동산원 제주지사 ‘설맞이 사랑의 쌀 나눔’
  • 임상배 기자
  • 승인 2024.02.06 17: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각지대 소외이웃 대상 쌀 나눔 행사 실시-
- 제주특별자치도지체장애인협회 서귀포시지회 등 모두 4곳에 사랑의 쌀 100포 전달-

한국부동산원 제주지사(지사장 정화미)는 지난 5일 서귀포시 서홍동 에 위치한 제주특별자치도지체장애인협회 서귀포시지회(지회장 오승 태)를 방문하여 설 명절을 앞두고 이웃과 함께하는 명절맞이 사랑의 쌀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제주지사는 매년 명절을 앞두고 주위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사랑의 쌀 을 전달하고 있으며 이번 행사를 통해 제주지역 제주특별자치도지체장 애인협회 서귀포시지회 등 4곳에 총 100포의 쌀을 전달했다.

정화미지사장은 “공공기관으로서 국민과 더불어 살아가는 사회적 책임 을 실천하고자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면서 “앞으로도 지역사회의 어려 운 이웃과 더불어 살아가는 마음으로 많은 보탬이 되도록 노력하겠다” 라고 전했다.

이번 ‘한국부동산원 설맞이 사랑의 쌀 전달’을 통해 전국 30개 지사에 서 5,600여포의 쌀이 지역의 어려운 이웃에게 전달된다.

한국부동산원은 2011년부터 설‧추석에 소외된 이웃을 대상으로 ‘사랑 의 쌀’을 지속 전달하고 있으며, 지역 상생의 일환으로 △지역아동센 터 32개소 대상 아동 교육물품(2천만원 상당)지원, △지역아동센터 및 쪽방촌 거주민을 위한 식료품 박스 전달사업 ‘REB사랑의 희망박스’ 등 다양한 사회공헌사업을 수행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