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귀포관내 단체, 불우이웃성금 일천만원 등 기부 이어져
상태바
서귀포관내 단체, 불우이웃성금 일천만원 등 기부 이어져
  • 유태복 기자
  • 승인 2024.01.11 17: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세계사이먼 제주 프리미엄 전문점, 이웃돕기 성금 1천만원 기탁

안덕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 주식회사 동현건설 착한가게 현판 전달
100·300 희망나눔프로젝트 정기후원 참여 -
서귀포시 소재 (주)신세계사이먼 제주 프리미엄 전문점은 안덕면에 이웃돕기 성금 1천만원 기탁했다.
서귀포시 소재 (주)신세계사이먼 제주 프리미엄 전문점은 안덕면에 이웃돕기 성금 1천만원 기탁했다.

㈜신세계사이먼(대표 김영섭)은 지난 9일 안덕면사무소(면장 송창수)에서 지역의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해 희망2024나눔 캠페인 성금 1천만원을 제주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강지언)에 기탁했다.

기탁식에는 신세계사이먼 제주 프리미엄 전문점 정상기 점장, 안덕면연합청년회 오장우 회장과 허준원 부회장, 제주사회복지공동모금회 및 안덕면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정상기(신세계사이먼 제주 프리미엄 전문점) 점장은 “도움이 필요한 곳에 잘 전달되었으면 한다.”라며, “앞으로도 지역의 발전을 위해 지속적인 사회공헌활동을 이어가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안덕면 신화역사로304번길 38 G층, 지하1층 소재 ‘㈜신세계사이먼 제주 프리미엄 전문점’은 지난 2021년 10월 오픈 이후 매년 정기적인 후원을 통해 지역사회 복지 향상을 위해 애쓰고 있다.

관계자는 “이 성금은 제주사회복지공동모금회로 전달되어 안덕지역의 독거노인과 중증장애인 등 취약계층을 위해 소중히 사용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서귀포시 안덕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주)동현건설에 착한가게 현판을 전달했다.
서귀포시 안덕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주)동현건설에 착한가게 현판을 전달했다.

서귀포시 안덕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동위원장 송창수, 양상택)는 지난 10일 주식회사 동현건설(대표 강정제)에 제주사회복지공동모금회의 착한가게(기업) 현판을 전달하여 안덕면 100·300 희망나눔프로젝트 동참에 대한 감사를 전했다.

관계자는 "착한가게(기업)는 사업 운영자가 어려운 이웃을 위해 수익금의 일부를 기부하고 나눔을 실천하는 가게를 말한다."라며,

이어 "안덕면 100·300 희망나눔 프로젝트는 착한가게와 개인·기관·단체의 정기 기부를 통해 이웃사랑을 실천하는 캠페인으로, 모인 성금은 안덕면 내 복지 위기가구나 취약계층을 위한 다양한 사업에 소중하게 사용된다."라고 밝혔다.

양상택 안덕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 공동위원장은“어려운 이웃을 위한 따뜻한 손길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라며, “소외되는 이웃이 없도록 지역의 취약계층 복지 향상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