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귀 남원 신례2리 제19회 리민단합 체육대회 개최
상태바
서귀 남원 신례2리 제19회 리민단합 체육대회 개최
  • 유태복 기자
  • 승인 2023.05.22 18: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례2리청년회 제40주년 창립기념식’ 겸
서귀포시 남원읍 신례2리는 제19회 리민단합 체육대회에서 선서를 하고 있다.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남원읍 ‘신례2리 청년회 제40주년 창립기념식’ 겸 ‘신례2리 제19회 리민단합 체육대회’가 21일 신례리민 500여명이 성황을 이룬 가운데 남원읍 신례2리 맹살공원에서 개최했다.

이날 국민의례에 이어 오승보 청년회장 대회사, 강성민 신례2리 리장 환영사, 오주환 남원읍연합청년회장 격려사. 송영훈 제주특별자치도의회운영위원장, 양창연 신예2리 체육회장 등이 “준비하느라 수고 했다. 축하한다.”라는 격려사 및 축사를 했다.
 

이날 기념식에 이어 2부 심페소생술 교육, 몸빼입고 달리 등을 하면 웃음을 가득 뿌려놓았다. 이어 흥겨운 노래 시간을 마련하여 대한국가수협회제주도지회(회장 이충현)에서 고다경 가수겸 방송인이 진행하는 가수들이 특별공연으로 신례2리민을 즐겁게 했다.

첫 공연으로 이경아 씨의 진주북공연을 시작으로 김정대 가수의 노래 ‘어매’에 맞추어 안무 김옥희 무용가의 춤으로 흥이 절로 났다.

이어 이충현 가수의 노래 ‘그놈의정’외 1곡, 강서정 가수 노래 ‘나무꾼’외 1곡, 정성훈 가수의 노래 ‘삼각관계’외 1곡, 차순양 가수의 노래 '민요메들리', 고다경 가수의 노래 ‘못난놈’외 1곡, 나진수 가수의 노래 ‘항구의 나그네’외 1곡, 김경희 가수의 노래 ‘회룡포’, 청해가수의 노래 ‘막걸리 한잔’외 1곡을 불러 크 박수를 받았다.

이어 리민 노래자랑 시간이 마련되어 오태하의 노래 ‘옹이’, 김연숙의 노래 ‘유리벽 사랑’, 양행수의 노래 ‘내 나이가 어째서’, 현옥녀의 노래 ‘울산 아리랑’, 끝으로 강성민 리장의 노래 ‘천년지기’를 불러 많은 박수를 받으며 2부 행사를 마무리 했다.

이날 행사는 유튜브 ‘유태복TV'에서 다시 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