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시 일도2동 도시재생주민협의체 정기총회 개최
상태바
제주시 일도2동 도시재생주민협의체 정기총회 개최
  • 유태복 기자
  • 승인 2023.03.09 16: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시 일도2동 도시재생주민협의체는 2023년 정기총회를 개최했다.
제주시 일도2동 도시재생주민협의체는 2023년 정기총회를 개최했다.

제주시 일도2동도시재생주민협의체(공동대표, 양창진, 양정옥, 이영자)는 8일 오후 6시 2023년 정기총회를 회원이 성원된 가운데 홍수미 총무의 진행으로 개최했다.

이날 회의에는 박호형 지역구 도의원과 안현준 일도이동도시재생지원센터장이 참석하여 자리를 빛냈으며 안현준 센터장은 두문마을 활성화 계획을 설명했다.

안현준 지원센터장은 “이 지역이 작년 12말 도시재생사업에 선정이 되어 앞으로 4년 동안 진행이 된다.”라며 “총 사업비가 227억 정도 된다. 이와 관련 설명을 해드리겠고 이지역구 박호형의원을 소개한다.”라며 소개를 했다.

박호형 도의원은 “정기총회를 한다니 마음이 좀 짠하다.”라면서 “일전에 두멩이 까페에서 몇 명이 모여서 준비하자고 했는데 어떤 분이 ‘그거 만들어서 뭐 할 건데?’ 라고 했는데 지금 좋은 결과가 나와서 기쁘다. 여기 계신분들이 주최가 되어야 한다. ”라고 인사말을 했다.

이어 양창진 회장은 홍수미 총무로부터 인원이 성원됨을 보고 받고 2022년 결산보고의 건, 감사보고 정관개정의 건, 임원연임의 건, 사업계획 승인의 건, 기타 안건을 일괄 상정하여 원안대로 모두 일사천리로 승인 통과됐다.

이날 임원으로는 공동대표 (3인) 양창진, 양정옥, 이영자, 감사(2인) 김기용 이혜영, 총무(1인) 홍수미 회원은 모두 원안대로 연임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