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고향해장국 노형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를 통한 선정주간활동센터 싱크대장 후원
상태바
내고향해장국 노형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를 통한 선정주간활동센터 싱크대장 후원
  • 김영봉
  • 승인 2023.01.26 10: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5일 내고향해장국(대표 김경숙)은 노형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김병희 위원장)를 통하여 선정주간활동센터에 90만원 상당의 싱크대장을 후원 설치해주었다.

이날 후원에는 노형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김병희)와 업무협약을 통한 노형동 지역사회와 발달장애인 주간보호센터의 복지증진을 도모하고 이용인들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한 기관 네트워크를 통한 후원이여서 더욱 뜻깊은 날이었다.

김병희 노형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장은 “업무협약을 통한 장애인 복지 및 정보제공 사업에 대한 적극적인 지원을 할수 있게 되어 보람이 있고, 앞으로도 노형동 지역의 발달장애인 및 취약계층을 발굴하고 지역공동체가 자발적으로 나설 수 있도록 활발히 활동하겠다”고 밝혔다.

선정주간활동센터 센터장 김효열은 "노형동 지역사회와 협력하여 취약계층들이 함께 어울려 살아갈 수 있는 환경을 구축하기 위해 네트워크를 형성하여 확장시켜 나가겠다." 고 밝혔다.

선정주간활동센터는 발달장애인들의 행복한 도전을 지지해주는 선한친구들이라는 미션으로 운영되는 발달장애인 주간보호센터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