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시 일도이동 통장협의회 5월 정레회의 개최
상태바
제주시 일도이동 통장협의회 5월 정레회의 개최
  • 유태복 기자
  • 승인 2022.05.14 09: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송창윤씨 제주시장 공로패 수상
김상봉씨 46통장에 임명
송창윤(중앙) 통장협의회 총무가 제주시장 공로패를 수상했다.
송창윤(중앙) 통장협의회 총무가 제주시장 공로패를 수여했다.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일도이동 주민센터(동장 홍성철)와 통장협의회(회장 고광언)는 10일 오후 6시 ‘일도이동 통장협의회 정례회의’를 48개 통장이 참석한 가운데 일도이동주민센터 강당에서 김은미 주민자치 팀장의 진행으로 개최했다.

이날 회의에 앞서 송창윤 씨에게 통장협의회 총무를 맡아 헌신한 공적으로 제주시장 공로패를 전달과 김상봉 신임 46통장에게 임명장을 전했다.

이날 회의에서 홍성철 동장은 “코로나가 지속되니 통장님들께서는 개인 방역수칙에 잘 노력해 주시길 당부합니다. 통장님들이 건강해야 우리동이 발절할 것입니다.”라며 “전임 통장님 수고 많았고 신임 통장님은 수고해 주시길 바랍니다. 서로 어려운 상황에서 상생을 해야 겠습니다.”라며 인사말을 전했다.

이어 고광언 협의회장은 “송창윤 통장협의회 총무님 5년 넘게 수고 했습니다. 새로 임명되신 김상봉 통장님께 통장 임명을 환영합니다.”라며 “계절이 여왕이라고 불리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여러분의 가정에 행복과 건강이 충만하시길 빕니다.”라며 인사말을 전했다.

이날 동정홍보 사항은 주민자치팀 소관에 ❍ 코로나19 확산방지를 위한 마스크 착용 안내 ❍ 4·3 희생자 보상금 지급 ❍ 60세이상 4차접종 시행안내 ❍ 2023년 주민참여예산 사업 공모 ❍ 2022년 제주시 스마트민방위교육 안내

주민복지팀 소관에 ❍ 시·청각장애인용 TV보급사업 안내 맞춤형복지팀 소관에 ❍ 고독사 예방을 위한 1인 가구 실태조사 협조 요청

민원팀 소관에 ❍ 2022년 개별주택가격 및 공동주택가격 열람·이의신청 ❍ 2022년 개별공시지가 열람 및 이의신청

생활환경팀 소관에 ❍ 노후 옥내급수관 개선 지원사업 ❍ 슬레이트 철거 및 지붕개량 지원사업 ❍ 2022년 착한가격업소 선정에 따른 신청 등이 있었다.

김상봉 신임 46통장에게 임명장을 수여했다.
김상봉 신임 46통장에게 임명장을 수여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