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생명의숲 2022년 정기총회 화상회의 개최 및 유공자 표장
상태바
제주생명의숲 2022년 정기총회 화상회의 개최 및 유공자 표장
  • 유태복 기자
  • 승인 2022.01.26 14: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희은씨 국회의원 표창.
고명열씨 제주특별자치도지사 표창,
김형진, 강익범씨 제주특별자치도의회 의장 표창,
현길선, 김예옥씨 제주생명의숲 표창 수여
김정학, 김민호, 김하석 에게 감사패 수여
제주생명의숲은 2022년 정기총회 화상회의 개최 및 유공자 표장을 수여했다.
제주생명의숲은 2022년 정기총회 화상회의 개최 및 유공자 표장을 수여했다.

(사)제주생명의숲(상임대표 고윤권)은 지난 1월 20일(목) 17:00 김황국 제주특별자치도의회 의원을 비롯한 제주생명의숲 임원 및 회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작년도에 이어 금년에도 2022년 제주생명의숲 정기총회를 줌 화상회의를 이용한 비대면 온라인으로 회의를 개최하였다.

이번 정기총회는 코로나19로 인한 정부의 거리두기 방역지침을 준수하여 줌 화상회의 시스템을 활용한 비대면 화상회의로 진행하였다.

이날 행사에서는 산림환경 보전을 위한 유공자 표창 시상, 제주 숲조성 발전을 위해 협조해준 기관에 대한 감사패 전달 아울러 2021년 사업 및 결산심의, 2022년 사업 및 예산(안)심의, 임원 및 보궐이사 인준의건 순으로 진행되었다.

2021년 사업 및 결산심의 및 2022년 사업 및 예산(안)심의 건은 만장일치로 원안 통과되었으며, 임원 및 보궐이사 인준의건은 신임 공동대표(박기진), 신임이사(고상순)로 원안 통과되었다.

표창 수상자는 강희은(제주생명의숲 명예이사장) 국회의원 위성곤 표창. 고명열(이사) 제주특별자치도지사 표창, 김형진(공동대표) 강익범(이사) 제주특별자치도의회 의장 표창, 현길선씨와 김예옥 숲활동가는 제주생명의숲 표창을 각각 수상하였다.

이어 감사패는 김정학(제주특별자치도개발공사)사장, 김민호(제주에너지공사 경영기획처장), 김하석(국제로타리3662지구) 총재에게 각각 수여했다.

강희은 씨가 국회의원 표장을 받는다.
강희은 명예이사장에게 국회의원 표장을 전했다.
도지사 표창을 전했다.
고명열 이사에게 제주특별자치도지사 표창을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