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귀포 관내 단체, 불우이웃돕기 성금 이어져
상태바
서귀포 관내 단체, 불우이웃돕기 성금 이어져
  • 유태복 기자
  • 승인 2024.02.20 07: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남원로타리클럽 사랑의 이웃돕기 성금 기탁
일해전기 사랑의 이웃돕기 성금 기탁
대명전력(주) 어려운 이웃돕기 성금 기탁
(주)다음기술단 어려운 이웃돕기 성금 기탁
김용하 전 도의회 의장, 하예1노인회에 노인발전기금 기탁
제주남원로타리클럽은 사랑의 이웃돕기 성금일백만원을 기탁했다.

제주남원로타리클럽(회장 양영일)은 지난 15일, 관내 어려운 이웃을 돕는데 사용해 달라며 성금 100만원을 기탁했다.

양영일 회장은 “갑진년 새해를 맞아 주변 어려운 이웃들에게 힘이 되고자 이번 성금을 전달하게 되었다.”라며 “앞으로도 적극적으로 우리 이웃을 돌보고 지역사회 발전에 이바지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관계자는 “이 단체는 매월 정기기부를 통한 후원 및 취약계층을위한 주거 환경개선사업, 밑반찬 나눔 행사 등 매년 다양한 봉사활동을 전개하여 지역사회에 나눔 실천에 앞장서고 있다.”라고 밝혔다.

 

일해전기는 사랑의 이웃돕기 성금 기탁했다.
일해전기는 사랑의 이웃돕기 성금 이백만원을 기탁했다.

서귀포시 남원읍 소재 ㈜일해전기(대표 문성원)는 지난 15일, 관내 어려운 이웃을 돕는데 사용해 달라며 성금 200만원을 기탁했다.

관계자는 "이 기업은 매년 어려운 이웃을 위한 성금 외에도 ‘남원희망나눔캠페인’의 착한기업으로 가입하여 매월 정기기부를 통해 지역사회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라며 

"이번 기탁된 성금은 기부자의 요청에 따라 남원읍 복지사각지대 발굴 및 어려운 가정 지원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대명전력(주)는 어려운 이웃돕기 성금을 기탁했다.
대명전력(주)는 어려운 이웃돕기 성금 일백만원을 기탁했다.

서귀포시 성산읍 소재 대명전력(주)(대표 정덕숙)은 지난 16일 서귀포시 성산읍(읍장 김경범)을 방문하여 성산읍 관내 어려운 청소년 지원을 위한 성금 100만원을 기탁하였다.

정덕숙 대표는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하여 어려운 이웃 돕기를 계속하겠다.”라고 밝혔다.

이어 관계자는 "대명전력(주)은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계속해서 성산읍 관내 어려운 이웃을 위한 기탁을 계속하고 있다."라고 밝혔다.

(주)다음기술단는 성산읍관내 어려운 이웃돕기에 성금을 기탁했다.
(주)다음기술단는 성산읍관내 어려운 이웃돕기에 성금을 기탁했다.

㈜다음기술단(대표 박철)은 지난 16일 성산읍사무소을 방문하여 어려운 이웃들을 위한 성금으로 200만원을 기탁하였다.

㈜다음기술단은 경기도 성남시에 위치한 기업으로 해마다 성산읍 취약계층을 위한 성금 기탁을 계속해 오고 있다.

박철 대표는 “나눔의 행복을 알게되어 감사하며, 앞으로 계속해서 실천하는 선행에 앞장서겠다”고 전했다.

 

서귀포시 예래동 김용하 전 도의회 의장은 하예1노인회에 노인발전기금을 기탁했다.
김용하 전 제주도의회 의장은 서귀포시 하예1노인회에 노인발전기금 2백만원을 기탁했다.

김용하 전 제주특별자치도의회 의장은 지난 15(목)일 하예1마을회관에서 개최된 하예1 노인회 정기총회에 참석하여 노인 발전기금 200만원을 뜻 깊은 곳에 사용해 달라며 기탁하였다.

이날 기탁식에서 최예자 노인회장은 매번 지역 어르신들의 복리증진을 위한 지원에 감사드리며 기탁하신 현금은 노인회 발전 및 지역사회의 어려운 어르신 복지 등을 위하여 사용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이날 기탁식에 앞서 그동안 마을발전을 위하여 노력하시다 올해100세를 맞으신 김용하 전 도의회 의장 모친인 진문원 여사에 대한 장수기념패 수여가 있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