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귀포 관내 어려운 이웃돕기 물품 및 성금 기탁 이어져
상태바
서귀포 관내 어려운 이웃돕기 물품 및 성금 기탁 이어져
  • 유태복 기자
  • 승인 2024.02.16 20: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해성마트, 예래동 관내 어려운 이웃돕기 물품기탁
서귀포천지라이온스클럽, 서홍동에 이웃돕기 성금 100만원 기탁
서귀포천지라이온스클럽, 중앙동에도 이웃돕기 성금 기탁
정용남 대표는 지난 2일 대천동 기부에 이어 최근도 이웃들에게 전달해 달라며 선물세트 40박스를 또 예래동에 기탁했다.

정용남(제주도 서귀포시 천제연로 131-8 소재, 해성마트) 대표는 지난 2일 서귀포시 대천동주민센터를 찾아가 기부에 이어 최근 서귀포시 예래동주민센터에도 방문하여 어려운 이웃들에게 전달해 달라며 어려운 이웃돕기 선물세트 40박스를 또 기탁했다.

정용남 대표는“봄이 다가오는 시점에 어려운 이웃들에게 작지만 큰 도움이 됐으면 한다.”라며 기부의 뜻을 밝혔다.

나의웅 동장은“힘든 시기에도 매년 잊지 않고 어려운 이웃을 위해 따뜻한 마음을 전해주셔서 감사드린다."라며 "독지가의 소중한 뜻을 깊게 새겨 어려운 이웃들을 잘 살피겠다.”라고 전했다.

 

서귀포천지라이온스클럽은 이웃사랑 성금을  서귀포시 서홍동에 기탁했다.
서귀포천지라이온스클럽은 이웃사랑 성금을 서귀포시 서홍동에 기탁했다.

서귀포천지라이온스클럽(회장 부영진)은 지난 15일 서홍동주민센터(동장 김영철)를 방문하여 지역 내 어려운 이웃을 위해 사용해 달라며 성금 100만원을 기탁하였다.

김영철 서홍동장은 "어려운 이웃을 위해 기부를 실천해주신 서귀포천지라이온스클럽에 감사드린다.”라며, “소중한 성금이 꼭 필요한 이웃들에게 전달 될 수 있도록 하겠다.”라고 감사의 마음을 전하였다.

 

서귀포시 천지라이온스클럽은 중앙동에도 이웃돕기 성금을 기탁했다.
서귀포시 천지라이온스클럽은 중앙동에도 이웃돕기 성금을 기탁했다.

서귀포시 천지라이온스클럽(회장 부영진)에서 지난 15일 서귀포시 중앙동주민센터(동장 김용철)에도 방문하여, "관내 지역의 어려운 이웃을 위하여 돕는데 사용해 달라"며 성금 100만원을 기탁했다.

김용철 동장은 “소외된 이웃에 대한 관심과 따뜻한 나눔에 감사드린다.”라며 "기탁된 성금은 지역 내 취약 계층 노인, 장애인, 아동 등 꼭 필요한 가정에 전달하겠다.”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