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적십자사, 오헌봉 회장 나눔자서전 3호 헌정식 개최
상태바
제주적십자사, 오헌봉 회장 나눔자서전 3호 헌정식 개최
  • 박국찬 기자
  • 승인 2024.02.07 16: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한적십자사제주특별자치도지사는 오헌봉 회장의 나눔자서전 ‘사회환원에 앞장서온 ’참’ 기업가 이야기‘ 헌정식 개최
제주적십자사, 오헌봉 회장  나눔자서전 3호 헌정식 개최
제주적십자사, 오헌봉 회장 나눔자서전 3호 헌정식 개최

대한적십자사제주특별자치도지사(회장 정태근)는 2월 7일 제주적십자사 회장실에서 오헌봉 회장의 나눔자서전 ‘사회환원에 앞장서온 ’참’ 기업가 이야기‘ 헌정식을 개최했다.

이날 헌정식은 오 회장의 요청에 따라 약식으로 오헌봉 회장 부부, 정태근 제주적십자사 회장, 신영민 부회장 등 1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조촐하게 진행되었다.

.자서전은 총 5장으로 구성되었으며, 가족사를 비롯해 유성건설의 발전사, 제주대학교 장학재단, JIBS 설립 및 적십자와 함께 해 온 나눔경영 이야기를 담았다.

오헌봉 회장은 “그저 성실히 일해 온 것 외에 내세울 것도 없는 저를 위해 나눔자서전을 만들어 주신 제주적십자사에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지역사회에 이익을 환원하는 나눔활동을 지속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1989년 유성건설을 창립한 오회장은 제주대학교 ‘유성 오헌봉 장학기금’ 조성, 제주적십자사 개인 및 법인 아너스클럽 최초 동시 가입을 하였으며, 부인인 김영순 여사 또한 제주 55호 아너스클럽에 가입하여 제주3호 부부아너스클럽에도 이름을 올렸다. .

또한, 1997년부터 제주적십자사대의원, 명예고문, 대한적십자사 중앙위원 등을 맡아 적십자 인도주의 활동에 헌신하고 있으며, 이에 대한 공로로 2020년 적십자박애장 금장을 수상하기도 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