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관광공사 중문면세점, 기부천사 이벤트 통한 기부금 전달
상태바
제주관광공사 중문면세점, 기부천사 이벤트 통한 기부금 전달
  • 박준형 기자
  • 승인 2023.09.26 17: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구매한 만큼 내 이름으로 소외이웃 기부…따뜻한 나눔 실현

제주관광공사 중문면세점(이하 JTO중문면세점, 사장 고은숙)은 금일,  제주웰컴센터에서 추석을 앞두고 도내 어려운 이웃을 위한 따뜻한 나눔 활동에 동참하고자 ‘기부천사 이벤트’로 모금된 기부금 486만7,190원을 제주특별자치도사회복지협의회에 전달했다.

JTO중문면세점이 개점한 이래 매년 진행하고 있는‘기부천사 이벤트’는 구매객 중 추첨을 통해 당첨자를 선정하고서 구매금액만큼 해당 고객의 명의로 기부하는 참여형 사회공헌 프로그램이다. 기부금은 전액 JTO중문면세점이 부담하고 있다.

2023 기부천사 이벤트는 JTO중문면세점 구매객들의 높은 참여로 지난 7월 1일부터 9월 13일까지 75일간 진행된 가운데 추첨을 통해 선정된 고객 15명의 구매합산 금액 486만7,190원이 기부금으로 마련됐다.

이와 관련, 제주관광공사 관계자는 “지역사회와의 상생을 위해 매년 사회적 약자를 위한 다양한 나눔 활동을 실천하고 있다”며 “JTO중문면세점은 앞으로도 지역 내 나눔 문화 확산을 위한 사회공헌 활동에 적극적으로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한편, 제주관광공사 중문면세점은 공항․항만을 이용해 제주를 출도하는 도민과 여행객 모두 연간 6회 이용할 수 있다. 구매 한도액은 1회당 미화 800불이며, 주류 2병(미화 400불까지)과 담배 10갑은 별도로 구매할 수 있다. 영업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7시까지다. 제주관광공사 인터넷 면세점(www.jejudfs.com)은 홈페이지와 모바일로 24시간 구매가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