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귀포시서부보건소, ‘카카오톡 채널 치매인식개선 이벤트’성황리 마무리
상태바
서귀포시서부보건소, ‘카카오톡 채널 치매인식개선 이벤트’성황리 마무리
  • 유태복 기자
  • 승인 2021.09.06 15: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귀포시서부보건소는 ‘카카오톡 채널 치매인식개선 이벤트’성황리에 마무리했다.
서귀포시서부보건소는 ‘카카오톡 채널 치매인식개선 이벤트’성황리에 마무리했다.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서부보건소는 ‘치매 예방에서 관리까지’라는 슬로건아래 7월과 8월 두달 동안‘선물이 있는 카카오톡 채널 치매인식개선 이벤트’를 운영, 343명의 주민이 참여하여 성황리 마무리하였다.

카카오톡 채널 이벤트는 대정·안덕 지역 주민을 대상으로 하였으며, 지역주민 눈높이에 맞춘 이벤트 참여 기회 제공으로 치매사업에 대한 이질감을 없애고 인식 개선을 통해 지역주민의 삶의 질을 향상시키기 위해 운영되었다.

본 이벤트는 치매안심센터 카카오톡 채널에 개설된 ‘서귀포시 서부 치매안심센터 2020’을 클릭, 치매예방 및 관리에 대한 퀴즈 참여 후 사이버 쿠폰을 받고 보건소에 사이버 쿠폰을 제시하여 선물(다용도 미니 선풍기)을 수령하는 방식으로 진행되었다.

서부보건소 치매안심센터 관계자는 “적극적인 홍보를 통하여 대정·안덕지역 주민 총343명이 이벤트에 참여했으며 300명에게 쿠폰을 통한 선물을 제공하여 보건소와 주민 간 유대를 강화하고 비대면 시기에 적절한 이벤트 운영으로 치매 친화적인 분위기 조성에 기여했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