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특별자치도립 서귀포관악단, 2024년 5월 토요힐링콘서트 개최
상태바
제주특별자치도립 서귀포관악단, 2024년 5월 토요힐링콘서트 개최
  • 유태복 기자
  • 승인 2024.04.23 17: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온 가족이 함께 즐기는 토요일의 관악 힐링
제주특별자치도립 서귀포관악단, 2024년 5월 토요힐링콘서트 개최
제주특별자치도립 서귀포관악단, 2024년 5월 토요힐링콘서트 개최 포스터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시장 이종우)는 오는 5월 4일(토) 15시 서귀포예술의전당 소극장에서 제주특별자치도립 서귀포관악단의 주말 기획 공연 2024 토요힐링콘서트를 개최한다.

이번 토요힐링콘서트는 바쁜 일상 속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주말을 함께 보내는 가족들이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모두가 즐길 수 있는 소규모 공연을 무료로 진행한다.

먼저 따뜻하고 풍부한 소리를 내는 목관악기들로 구성된 목관앙상블이 줄리오 브리치알디의 “목관 5중주 D장조, 작품번호 124”를 연주한다. 이후 당차지만 감성적인 소리로 마음을 울리는 트럼펫 솔로가 조지 거슈윈의 “나를 지켜주는 사람”과 히사이시 조의 “천공의 성 라퓨타 OST”를 연주해 공연장을 찾은 관객들에게 따뜻한 울림을 선물한다.

이후 클라리넷 솔로가 이탈리아의 현대 작곡가이자 세계적인 지휘자 미셸 망가니의 “인생의 한 페이지”, “3개의 라틴춤”을 연주해 관객들과 가까이 호흡할 예정이다.

마지막으로 일상 속에서 즐기는 관악기의 매력을 전파하는 금관4중주 소아베 브라스 콰르텟이 출연한다. 세르게이 라흐마니노프의 “프렐류드 G장조, 작품번호 23 중 5번”을 시작으로 클로드 드뷔시의 “아마빛 머리카락의 아가씨”를 연주해 클래식의 아름다움을 선물한다. 또한, 뮤지컬 <캣츠>의 넘버 “메모리”와 빌보트 차트와 영화 OST를 통해 유명해진 프랭키 발리의 노래 “당신에게서 눈을 뗄 수가 없어요”를 공연해 관객들에게 더 친근하게 다가간다.

소극장에서 진행되어 악기를 더 가까이서 접할 수 있는 매력으로 많은 관객들의 호응을 사고 있는 본 공연은 더 많은 관객들과 함께하기 위해 사전 예매 없이 공연 당일 선착순 무료입장으로 진행되며 5세 이상부터 관람 가능하다. (공연 문의 : 서귀포예술단 사무국 ☎064-739-0641)

서귀포관악단 4월 토요힐링콘서트 현장사진
서귀포관악단 4월 토요힐링콘서트 현장사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