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년째 이어지는 '이웃사랑 한돈 나눔행사'
상태바
7년째 이어지는 '이웃사랑 한돈 나눔행사'
  • 오하준
  • 승인 2019.11.29 14: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도내 어려운 이웃과 사회복지시설 및 기관에 1억9천만원 상당의 돼지고기 전달.

(사)대한한돈현보회 제주도협의회 제주특별자치도협회(회장 김재우)는 지난 29일 제주시민복지타운 광장에서 '이웃사랑 한돈 나눔행사'를 개최하고 제주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김남식)과 제주특별자치도 사회복지협의회(회장 직무대행 부형종)에 1억 9천만원 상당의 돼지고기를 기탁 했다. 

이번 행사는 (사)대한한돈협회 제주특별자치도협의회가 주관하고 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 (사)대한한돈협회가 주최해 마련된 것으로, 대한한돈협회의 제주특별자치도협의회 관계자 및 도내 시회복지시설 관계자 등 100여명이 참석하였다.

이날 기탁된 돼지고기는 도내 어려운 이웃과 사회복지시설 기관에 전달 됐다.

 

(사)대한한돈협회 제주특별자치도협의회 김재우 회장
(사)대한한돈협회 제주특별자치도협의회 김재우 회장

행사에서 김재우 회장은 "주위 어려운 이웃의 건강을 위해 제주에서 생산죄는 신선한 돼지고기를 기탁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주변을 돌아보고 어려운 이웃을 위해 나눔을 실천한 수 있도록 이웃사랑 한돈 나눔행사를 꾸준히 이어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대한한돈협회 제주특별자치도협의회는 '이웃사랑 한돈 나눔행사'를 2013년부터 7년째 진행해오고 있으며, 지난 8월에도 도내 사회복지시설 200여 곳에 2억원 상당의 돼지고기를 전달한 바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