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시통장협의회, 자치역량강화 워크숍 및 체육행사 개최
상태바
제주시통장협의회, 자치역량강화 워크숍 및 체육행사 개최
  • 유태복 기자
  • 승인 2023.11.07 09: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함께 가요! 2025 APEC제주개최’ 결의
윤원수 박사 ‘제주도 행정체제 개편’ 주제로 특강
도지사, 도의장, 교육감, 시장 등 표창수여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통장협의회(회장 양철선)는 5일 오전 10시 ‘자치역량강화 워크숍 및 체육행사’를 제주시 19개동 통장 515명이 제주시 건입동 소재 사라봉다목적체육관에 모여 성황을 이룬 가운데 고남영(제주시 통장협희회) 사무국장의 진행으로 아래 '유태복TV '영상과 같이 진행했다.

이날 ▲도지사 표창(이영훈, 안연옥, 김택선, 양원임, 강홍석, 김신홍, 소기범), ▲도의원 표창(백석빈, 임성이, 이문생, 김경한, 홍채영, 양매순, 김유진), ▲교육감 표창(강명희, 좌홍익, 고영미 황미자, 고명숙, 김용범, 김은수), ▲시장 표창(박원택, 황복자, 황재홍, 노진호, 손희준, 이영화, 조명환) 등 표창패 수여와 ▲회장 공로패(강승군 직전 회장) 수여가 있었다.

양철선 회장은 “오늘 역량강화 워크숍은 지역의 일꾼이자 대표자로서 통장님들의 역할의 중요성을 인식하고 자체 역량을 키우며, 서로간의 소통과 화합의 장을 마련하기 위해서 개최되었습니다.”라고 인사말을 전했다.

 

이날 ‘함께 가요! 2025 APEC제주개최’ 결의를 외치며 행사를 시작했다.

이날 워크숍 특강은 윤원수(제주연구원 자치문화 연구부 부연구위원) 박사가 ‘제주도 행정체제 개편’이라는 주제로 특강을 했다.

이어 도내 각동 통장들이 참여하여 소통과 단합의 시간으로 백난아공연단 가수 아얀 노래, '배띄워라' 등을 불러 회원들을 흥겨웁게 했으며, 장작윷놀이, 투호던지기, O.X퀴즈 풀이, 푸짐한 경품추첨 등을 하며 즐거운 충전의 시간을 가졌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