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천KSPO 여자축구단, 지역 상생위한 재능기부
상태바
화천KSPO 여자축구단, 지역 상생위한 재능기부
  • 허재성
  • 승인 2023.07.03 12: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화천군 내 유소년·여성 축구인 등 대상, 건강한 스포츠 문화 확산에 기여

국민체육진흥공단(이사장 조현재, 이하 공단)은 화천KSPO 여자축구단이 연고지인 화천군 내 유소년 및 여성 축구인을 대상으로 건강한 스포츠 문화 확산을 위한 재능기부 행사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 화천KSPO 여자축구단 재능기부 현장 단체 사진 / 제공=국민체육진흥공단

지난 27일 화천생활체육공원 종합운동장에서 진행된 이번 행사에는 화천군 내 유소년·여성부 축구 동호인 및 화천정보산업고등학교 여자 축구부 등 200여 명이 참가했다. 

참가자들은 화천KSPO 여자축구단의 국가대표급 지도자와 선수들에게 체계적인 지도를 통해 전문 축구 기술과 노하우를 전수받았다. 

특히, 유소년에게는 건강하고 조화롭게 축구를 즐기며 스포츠가치를 배양할 수 있는 놀이형 프로그램을 제공했다. 

▲ 화천KSPO 여자축구단이 행한 놀이형 프로그램 현장 사진 / 제공=국민체육진흥공단

강선미 코치는 “화천KSPO를 항상 응원해주는 화천군 축구인들에게 재능기부로 보답할 수 있는 기회가 생겨 매우 기쁘다”라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재능기부와 좋은 성적으로 기대에 부응하겠다”라고 전했다. 

행사에 참석한 송호관 화천군 체육회장은 “이번 행사를 열어준 국민체육진흥공단에 화천군민을 대표해 감사의 말씀을 전하고 싶다”라며, “앞으로도 화천KSPO의 선전을 응원하겠다”라고 격려했다. 

한편, 화천KSPO 여자축구단은 현재 11승 4무 3패로 WK리그 1위를 달리고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