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귀포시 단체 관내 불우이웃 돕기 성금 및 쌀 기부 이어져
상태바
서귀포시 단체 관내 불우이웃 돕기 성금 및 쌀 기부 이어져
  • 유태복 기자
  • 승인 2023.01.30 08: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프링데일골프&리조트 강용신 회장, 어려운 이웃돕기 성금 1,000만 원 기탁
해왓식당, 어려운 이웃돕기 성금 기탁
중문삼성연합의원, 이웃돕기 상품권 100만원 기부
서귀포고총동창회, 사랑의 쌀 200kg 대천동 관내 어려운 이웃 위해 기탁
서귀포 스프링데일골프리조트 강용신 회장은 어려운 이웃 돕기 성금 1000만원을 기탁했다.
서귀포시 스프링데일골프리조트 강용신 회장은 어려운 이웃 돕기 성금 1000만원을 기탁했다.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남원읍 서성로 459 소재 스프링데일골프&리조트(회장 강국창)는 지난 26일 서귀포시(시장 이종우)에 방문하여 서귀포시 관내 어려운 이웃을 위한 성금(1,000만 원) 기탁식을 가졌다.

강국창 회장은 “어려운 이웃에 관심을 갖고 사회공헌사업에 동참하고 있는데 나누면 채워주시더라. 채워주실 줄 믿고 올해는 기부금액을 증액했다.”라며 “서귀포시에 나눔문화가 확산하기를 바란다.”라고 성금 기탁의 뜻을 밝혔다.

관계자는 “강국창 회장은 2021년부터 매년 서귀포시 나눔문화 확산을 위해 관내 소외계층 지원 성금으로 800만 원을 기탁했고, 지난 2일 개인 고액 기부자 모임인 아너소사이어티에 가입했다.”라며 “스프링데일골프&리조트가 기부한 성금 1,000만 원은 관내 사회복지시설 및 도움이 필요한 이웃에게 전달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서귀포시 성산읍소재 해왓식당은 어려운 이웃돕기 성금100만원을 기탁했다.
서귀포시 성산읍소재 해왓식당은 어려운 이웃돕기 성금100만원을 기탁했다.

서귀포시 성산읍 신고로 30-1소재 해왓식당(대표 안은주)은 지난 27일 서귀포시 성산읍사무소(읍장 현동식)를 방문하여 어려운 이웃을 위한 성금으로 100만원을 기탁하였다.

해왓식당은 성산읍 신양리에 위치한 향토음식점으로 매년 연초마다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성금기탁을 하며 희망나눔을 실천해오고 있다.

안은주 대표는 “모두가 어려운 시기를 겪고 있지만 새해를 맞아 성산읍 관내 취약계층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서귀포시 소재 중문삼성연합의원은 이웃돕기 상품권 100만원을 기부했다.

서귀포시 중문삼성연합의원(원장 조담래)은 18일 중문동주민센터를 방문하여 상품권 100만원을 관내 어려운 이웃에게 전달해 달라며 기부하였다.

고택수 중문동장은 “따뜻한 손길에 감사드리며, 전달받은 상품권은 복지 취약계층 가구에 전달하겠다.”고 밝혔다.

 

서귀포고총동창회는 사랑의 쌀 200kg을 대천동 관내 어려운 이웃 위해 기탁했다.
서귀포고총동창회는 사랑의 쌀 200kg을 대천동 관내 어려운 이웃 위해 기탁했다.

서귀포고등학교총동창회(회장 현학삼)에서는 27일 서귀포시 대천동주민센터에 방문해 어려운 이웃에게 전달해달라며 사랑의 쌀 200kg을 기부했다.

대천동(동장 정창용)에서는 “따뜻한 사랑을 베풀어주신 서귀포고등학교총동창회에 감사드리며, 관내 어려운 이웃들이 추운 겨울을 따뜻하게 보낼 수 있도록 잘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