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귀포시 관내 불우 이웃돕기 성금 및 물품 기탁 어어져
상태바
서귀포시 관내 불우 이웃돕기 성금 및 물품 기탁 어어져
  • 유태복 기자
  • 승인 2022.12.05 18: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한한돈협회 고봉석 서귀포지부장, 어려운 이웃돕기 성금 200만원 기탁
바르게살기운동송산동위원회, 사랑의 김치 나눔 활동 전개
제주감귤농협 중문지점 청년부 취약계층에 라면 기부
서귀포시 성산읍_(주)대한한돈협회 고봉석 서귀포지부장은 이웃돕기 성금 200만원을 기탁했다.
서귀포시 성산읍_(주)대한한돈협회 고봉석 서귀포지부장은 이웃돕기 성금 200만원을 기탁했다.

제주특별자치도 성산읍 소재 ㈜대한한돈협회 서귀포지부(지부장 고봉석)는 지난 2일 성산읍사무소를 방문하여 연말연시를 맞아 지역사회의 소외되고 취약한 이웃을 위해 써달라며 이웃돕기 성금 200만원을 기탁하며 나눔과 사랑의 마음을 전달하였다.

고봉석 지부장은 “본격적인 추운 겨울을 맞아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라는 마음에서 성금을 기탁하게 됐다. 성산읍에 어려운 이웃분들이 행복한 연말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서귀포시 송산동 바르게살기운동송산동위원회는 관내 어려운 이웃에  사랑의 김치 나눔 활동을 전개했다.
서귀포시 송산동 바르게살기운동송산동위원회는 관내 어려운 이웃에 사랑의 김치 나눔 활동을 전개했다.

바르게살기운동송산동위원회(위원장 양창구)는 지난 4일 위원 19명이 참석한 가운데 고추장 40통(120kg)을 만들어 관내 어려운 이웃 등 취약계층 40여 가구에 전달했다.

양창구 위원장은 “따뜻한 손길이 필요한 어려운 이웃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나눔 활동을 지속적으로 전개하겠다”고 말했다.

 

서귀포시 예래동 소재 제주감귤농협 중문지점 청년부 취약계층에 라면을 기부했다.
서귀포시 예래동 소재 제주감귤농협 중문지점 청년부 취약계층에 라면을 기부했다.

제주감귤농협 중문지점 청년부에서(회장 홍지성, 지점장 오봉준)는 지난 2일 예래동주민센터(동장 나의웅)를 찾아 독거노인·한부모 가구 등 취약계층에 전달해달라며 라면 13박스(40만원 상당)를 기부하였다.

나의웅 예래동장은“추위와 더불어 코로나-19 이후 물가상승 등 취약계층에는 더없이 힘든 겨울에 물품을 기부해 주셔서 감사드린다. 앞으로도 예래동의 어려운 이웃들을 살피며 취약계층의 복지증진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이 날 기부된 물품은 기초생활수급자, 장애인, 한부모 가구 등 예래동 관내의 취약계층에 전달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