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일·생활균형실천캠페인 슬로건 공모전 열어
상태바
2020일·생활균형실천캠페인 슬로건 공모전 열어
  • 김희진
  • 승인 2020.10.13 10: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일상에서의 일·생활균형 실천을 위한 슬로건 공모전과 함께
- 공모전 포스터 홍보 이벤트도 함께 진행

제주여성가족연구원 제주가족친화지원센터(센터장 손태주)에서는 10월 12일(월)부터 30일(금)까지 『2020 일·생활균형 실천 캠페인 슬로건 공모전』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슬로건 공모전 웹포스터

『2020 일·생활균형 실천 캠페인 슬로건 공모전』은 제주도민들의 일·생활 균형에 대한 관심도를 높이고 일·생활균형 실천의 중요성을 알리기 위해 기획되었다.

제주도민이면 누구나 공모전에 참여할 수 있으며, 공모 주제는 일·생활균형 실천 캠페인 슬로건으로 직장, 가정, 생활 속에서 일·생활균형을 실천하기 위한 다짐, 약속, 응원을 쉽게 이해할 수 있는 구호, 문구, 표어로 표현하면 된다.    

수상자에게는 상장과 함께 상금(문화상품권)이 주어지며, 수상자 12명에게 총140만원 상당의 시상금이 지급될 예정이다.

수상작은 향후 제주가족친화지원센터에서 추진하는 캠페인 및 각종 홍보자료에 활용될 예정이다.

공모 신청 안내 및 신청서는 제주가족친화지원센터 홈페이지(www.jffsc.kr) 공지사항에서 다운받을 수 있으며, 접수는 e-mail(jfsc-2016@daum.net)로만 가능하다.

이번 캠페인 슬로건 공모전과 함께 공모전 포스터 홍보 이벤트도 함께 진행되고 있으니, 자세한 사항은 제주가족친화지원센터 홈페이지, 페이스북을 방문하거나 제주가족친화지원센터(064-742-4971)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