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귀포시 단체, 불우이웃을 위해 온정
상태바
서귀포시 단체, 불우이웃을 위해 온정
  • 유태복 기자
  • 승인 2022.09.26 05: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뉴·월드, 관내 취약계층 지원을 위한 쌀 10kg, 100포 기탁
제칠일안식일 예수재림교 서귀포교회, 서홍동에 사랑의 죽 나눔 후원
서귀포 시장, 나눔문화 확산에 앞장 서는 제주 나눔리더 가입
(주)뉴월드는  이웃돕기 물품을 사회복지기관에 기탁했다.
(주)뉴월드는 이웃돕기 물품을 사회복지기관에 기탁했다.

서귀포시 ㈜뉴월드(대표 오혁진)는 9월 23일, 제주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서귀포시에 쌀 10kg, 100포를 기탁했다.

관계자는 "서귀포시 동홍동에 새로 개장한 ‘뉴·월드 마트로’마켓의 개장기념으로 기탁된 이웃돕기 물품은 서귀포시 관내 어려운 이웃을 위해 지원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서귀포시 서홍동 제칠일안식일 예수재림교 서귀포교는 서홍동에 사랑의 죽 나눔의 후원을 했다.
서귀포시 서홍동 제칠일안식일 예수재림교 서귀포교는 서홍동에 사랑의 죽 나눔의 후원을 했다.

서귀포시 서홍동 소재 제칠일안식일예수재림교 서귀포교회(담임목사 김신민)에서는 지난해 6월부터 매월 1회 나눔봉사를 시작하여 지난 23일에도 어김없이 독거노인을 위한 죽을 주민센터에 기부했다.

김신민 목사는“부모님에게 드린다는 생각으로 정성껏 죽을 만들었는데 남김없이 맛있게 드시고 건강하셨으면 좋겠다.”라며 소감을 말했으며

죽을 전달받은 한 노인은 “입맛이 없어 대충 끼니를 떼우고 거를 때도 있었는데, 갖다주신 죽으로 입맛이 다시 돌아온 것 같다.”라고 감사 인사를 전했다.

이종우 서귀포 시장은 나눔문화 확산에 앞장서는 제주 나눔리더에 가입했다.
이종우 서귀포 시장은 나눔문화 확산에 앞장서는 제주 나눔리더에 가입했다.

이종우 서귀포 시장은 지난 9월 23일, 서귀포시청에서 제주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정기적인 기부를 약속하며 나눔리더 113호로 가입했다.

관계자에 따르면 "이종우 서귀포시장은 나눔리더 가입에 따라 기부활동에 참여도 하고 도내 나눔문화 확산에 앞장서게 된다"라며 "나눔리더 성금은 전액 도내 복지사각지대 발굴 지원에 사용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