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 지역현황 및 대안 모색” 토론회 개최
상태바
“코로나19 지역현황 및 대안 모색” 토론회 개최
  • 윤철진 기자
  • 승인 2020.09.28 09: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로나19 신장장애인의 변화된 삶..
09월 29일(화) 이룸센터 누리홀에서 무청중 비대면 토론회 진행..

(사)한국신장장애인협회서울협회는 9월 29일(화) 14시 이룸센터 누리홀에서 코로나19 신장장애인의 변화된 삶 “코로나19와 신장장애인, 신장장애인 지역 현황 비교 및 대안모색 토론회를 개최할 예정이다. 이번 토론회는 서울, 경기, 경북, 대구 지역의 신장장애인 코로나19 지역별 현황을 알아보고 그에 따른 대안을 모색하고자 마련되었다.

코로나19 신장장애인의 변화된 삶“코로나19와 신장장애인, 신장장애인 지역 현황 비교 및 대안모색 토론회는 이룸센터 누리홀(서울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에서 개최하며 코로나19 감염예방을 위하여 비대면 무청중 토론회로 진행 될 예정이다.

좌장 및 발제는 건국대학교 사회복지학과 이민선교수가 맡고, (사)한국신장장애인협회 이영정사무총장, 서울지역 박순향, 경기지역 길삼임, 대구지역 고명애가 토론자로 참석한다.

이번 토론회는 코로나19가 신장장애인의 삶에 미친 영향, 지역별 현황 및 문제점을 파악하며, 신장장애인 감염병 예방을 위한 대안 모색을 통하여 정책기반을 마련하는 것에 큰 영향을 미칠 것으로 예상된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사)한국신장장애인협회서울협회 ☎02-2236-9081으로 문의하면 된다.

❏ 영상확인방법

- 유튜브,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네이버 밴드, 네이버카페 ‘한국신장장애인협회서울협회’ 검색

- www.신장장애인.com 홈페이지 확인 가능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