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도시 서귀포 BI(Brand identity) 디자인 시민공모 개최
상태바
문화도시 서귀포 BI(Brand identity) 디자인 시민공모 개최
  • 유태복 기자
  • 승인 2020.09.14 09: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귀포시문화도시센터, 서귀포의 생태문화도시 브랜드 구축을 위한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문화도시센터에서는 ‘105개 마을이 가꾸는 노지문화 서귀포’라는 비전을 갖고 미래세대를 위한 생태문화X문화생태 도시 이미지 구축을 위해 9월 14일(월)부터 10월 4일(일)까지 BI 디자인을 공모 접수 받는다.

서귀포시의 '105개 마을'이 가진 노지문화를 지역의 문화자산으로 하는, 미래세대를 위한 생태문화도시로 서귀포를 브랜딩하고 이를 기반으로 서귀포시의 상징적인 이미지 구축을 위해 BI(Brand Identity)를 개발하고자 한다.

지원 자격은 공고일 현재 서귀포시에 주소를 두고 있고, 개인 자격으로 1개 디자인 신청이 가능하며, 신청방법은 연령 제한 없이 공모신청서, 개인정보 활용·동의서, 주민등록등본, 저작권 양도 확인서, 서약서, 이미지 파일을 서귀포시문화도시센터 이메일(seogwipo105@gmail.com)로 제출하면 된다.

당선작은 1명, 150만원, 입상작은 3명, 각 30만원 씩 지급될 예정이며, 향후 심사 결과에 따라 10월 중 수상자를 발표 할 예정이다.

관계자는 "서귀포시문화도시센터는 공모 당선작 기반으로 전문가 집단의 디자인 리뉴얼을 통해 최종 서귀포시문화도시센터의 BI(Brand identity)를 개발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그림입니다.

원본 그림의 이름: [서귀포시문화도시센터] 문화도시 서귀포 BI공모 포스터.jpg

원본 그림의 크기: 가로 1049pixel, 세로 1474pixel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