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DC 창립 20주년 기념식 개최
상태바
JDC 창립 20주년 기념식 개최
  • 유태복 기자
  • 승인 2022.05.14 0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연을 닮은, 미래를 담은, 세계로 닿는 국제자유도시 조성
지속가능한 제주의 내일을 만드는 글로벌파트너

제주국제자유도시개발센터(이하 JDC, 이사장 양영철)는 12일 오전 10시 JDC 창립 20주년 기념식이 JDC 본사 4층 대강당에서 국회의원 및 전 현직 임직원 등 200여명이 성황을 이룬 가운데 개최됐다.

축하공연을 시작으로 이헌승 국회국토교통위원회위원장, 위성곤 국회 농림축산식품해양수산위원회위원장직무대리, 정민구 제주특별자치도의회부의장 등의 참석하여 축사가 눈길을 끌었다.

양영철 이사장은 “제주국제자유도시로 조성하기위해 지난 20년간 불철주야 최선을 다한 임직원 여러분들의 노고에 깊은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라며 “앞으로 20년 뒤에도 우리 JDC가 도민과 국민과 그리로 세계인으로부터 사랑과 신뢰를 받는 기관으로 거듭나가기를 기원합니다.”라고 축사를 했다.

JDC 창립 20주년을 맞아 내 걸은 슬로건은 ‘자연을 닮은’, ‘미래를 담은’, ‘세계로 닿는 국제자유도시 조성’, ‘지속가능한 제주의 내일을 만드는 글로벌파트너’가 되겠다고 다짐을 하고 있다.

이날 JDC창립 20주년 기념식에 앞서 포상이 있었다.

▲국토교통부장관 표창: 오정옥, 김진희, 한경아, 부서영, 문종태 ▲이사장표창: 김준용, 최문열, 좌은지, 김동빈, 최준용, 옥윤승, 백대웅, 마준원, 김신화, 이준우, 임혜리, 강유림, 유한결, 김미열, 임세나, 임재범, 최소영, 이은미, ▲이사장 감사패: 고윤석(제주도기획조정실 정책관), 농협은행(주, 제주영업본부), 김행미(동홍2동 부녀회), 고영숙(토평동 부녀회), 강창효(제주도관광국 투자유치과), 장기태(한국과학기술원), 곽인철(제주도환경보전국 환경정책과) 등이 수상했다.

▲국토교통부장관 표창: 오정옥, 김진희, 한경아, 부서영, 문종태
▲국토교통부장관 표창: 오정옥, 김진희, 한경아, 부서영, 문종태
JDC 전현직 임직원들이 창립 20주년 기념촬영을 했다.​
JDC 전현직 임직원들이 창립 20주년 기념촬영을 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