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당도서관, 제주시민 추천 작가 릴레이 북 콘서트
상태바
우당도서관, 제주시민 추천 작가 릴레이 북 콘서트
  • 여일형
  • 승인 2022.05.13 17: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하연 작가 북콘서트 참여자 모집

제주시 우당도서관(관장 김철용)에서는 시민들이 책과 함께 소통하고 공감하며 일상으로 회복하는 것을 돕기 위해 ‘제주시민 추천 작가 릴레이 북 콘서트’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이번 북 콘서트는 시민들이 선정한 제주시 올해의 책 작가 등 도내·외 유명 작가를 초청해 5월부터 12월까지 총 8회에 걸쳐 운영한다.

작가로는 ▲김하연 작가 <과거, 현재, 미래의 문 앞에 선 당신에게> ▲김호연 작가 <소설가의 삶과 문화콘텐츠 스토리텔링(그리고『불편한 편의점』집필기) ▲강원국 작가 <글쓰기, 말하기, 소통> ▲현택훈 작가 <동시가 빛나는 순간> ▲한진오 작가 <제주도 무속과 신화 속의 주술적 사실주의> ▲이동학 작가 <왜 지구의 절반은 쓰레기로 뒤덮이는가> ▲박현숙 작가 <공동체의 안전과 건강, 행복을 위해 어떤 가치가 필요한가> ▲허영선 작가 <황홀과 비애, 제주이야기>가 초청돼 매월 릴레이 북콘서트를 진행한다.

첫 번째 북콘서트에 나서는 김하연 작가는 어린이 잡지 <개똥이네 놀이터>에 장편동화를 연재하며 작품활동을 시작했으며, 현재 <시간은 건너는 집>, <소능력자들> 등 어린이와 청소년을 위한 왕성한 창작 활동을 하고 있다.

김하연 작가의 북콘서트는 오는 5월 21일 14시 우당도서관에서 운영된다.

해당 북콘서트 참여를 희망하는 시민은 5월 13일부터 18일까지 <책 섬, 제주> 홈페이지(http://woodang.jejusi.go.kr) ⇨ 프로그램 ⇨ 사전 신청을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기타 자세한 사항은 우당도서관으로(☎064-728-8347) 문의하면 된다.

도서관 관계자는 “소중한 일상으로 돌아가는 제주시민들을 위해 다양한 독서문화프로그램을 준비하고 있는 만큼, 많은 시민들의 관심과 참여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